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종단소식

대순진리회 배경화면

새소식 대순진리회 새소식 입니다.

2018년 대순화합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5.16
조회수 : 1,643

종단은 5월 13일 여주본부도장 대운동장에서 수도인 7천5백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대순화합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여주본부도장 임원을 비롯해 정병국 국회의원, 이대직 여주부시장, 이환설 시의회의장 및 각 기관단체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불어 포천수도장과 중곡도장 측 임원 70여 명과 학교관계자 등 많은 인원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더욱 의미 있게 했다.
여주본부도장 원장(윤은도 선감)은 대회사를 통해 “종단이 지금의 위치에 서게 된 것은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여러분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상제님을 믿는 한 가족으로서 서로의 뜻과 힘을 합쳐 일을 성취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체육대회는 개회식 및 축하공연, 해원팀(부전, 안동, 연합1, 연합2)ㆍ보은팀(금릉, 연합) 간의 게임,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되었다. 대순한마당 풍물팀과 금릉방면공연팀은 화려한 축하공연을 선보였고, 박 터뜨리기, 줄다리기, 버블슈트, 400m계주, 축구 등 해원팀과 보은팀 간의 경기 결과 해원팀이 승리했다. 게임별 우승팀 또는 참가자들에게는 부상으로 여주쌀(4Kg)를 비롯하여 각종 상품이 주어졌다. 폐회선언 이후 열린 장기자랑 시간에는 수도인들이 준비한 노래와 율동을 유감없이 선보였으며 모두가 함께 흥겹게 어우러지는 장이 되었다.

 

 

noname01.jpg

 

noname02.jpg

 

noname03.jpg

 

noname04.jpg


 

닫기